-
@myunglee48나꼼수를 꼼꼼히 복습하고 있습니다. 밤에 갑자기 잠이 깨면 나꼼수 수다소리 웃음소리를 들어야 다시 잠이듭니다. 귀차니즘땜에 뭐든 가입하는거 싫어 하는데 트윗시작하고 드디어 나꼼수카페가입(이것은 순전히 싸구려사진사를 사랑해서ㅋㅋ)까지 나꼼수 엘에이 올 때 갈까 말까 고민중입니다. 작성자 Myung Lee 작성시간 11.11.10
-
답글 @kangek88 아뒤로 팔로잉했습니다^^ 작성자 진영아사랑해 작성시간 11.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