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ae6040 나꼼수가 없었다면 우리 사회의 진실을 모르고 살았겠죠?? ㅎㅎ 전 요즘 나꼼수 폐인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런 열정이 한때 끓었다 식어버리는 냄비 열정이 아니길 바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세상사에 눈뜨고 진실을 보려 우리 모두 노력해요~ 작성자 간지나는진보 작성시간 11.11.11 답글 @kangek88 아뒤로 팔로잉했습니다^^ 작성자 진영아사랑해 작성시간 11.1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