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juae6040 나꼼수가 없었다면 우리 사회의 진실을 모르고 살았겠죠?? ㅎㅎ 전 요즘 나꼼수 폐인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런 열정이 한때 끓었다 식어버리는 냄비 열정이 아니길 바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세상사에 눈뜨고 진실을 보려 우리 모두 노력해요~ 작성자 간지나는진보 작성시간 11.11.11
  • 답글 @kangek88 아뒤로 팔로잉했습니다^^ 작성자 진영아사랑해 작성시간 11.1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