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izer 반갑습니다. 총선과 대선에서 진보진영이 승리하기를 기원합니다. 작성자 상상하는만큼 작성시간 11.11.13 답글 @kangek88 아뒤로 팔로잉했습니다^^ 작성자 진영아사랑해 작성시간 11.11.29 답글 상상하는만큼님... 우리 승리할 때까지...팔로잉했어요.. 작성자 [햇살]쩔고 있슴 작성시간 11.11.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