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낼 대전 콘서트 가시는 분 계심 트윗 계정 말씀 좀 해주셔요~~~~그리고 공연 시작 전까지의 분위기와 끝난 후 뒷풀이좀 실시간으로 재잘 거려 주심 감사하겟슴다!!!!!곁들여 제 트윗은 한번 소개했는데 다시 재탕하면 @nekoneko70 임다.m(_ _)m 작성자 묘묘행진곡 작성시간 11.11.19
  • 답글 @kangek88 아뒤로 팔로잉했습니다^^ 작성자 진영아사랑해 작성시간 11.1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