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평무 https://twitter.com/ktopgang '2012년 점령하라' 4월 총선과 12월 대선을 바라보는 한 시민이 후세대를 위하는 제대로 된 정치가, 2013 신체제가 꼭 이루어지길 바라는 심정으로 지역에서 생활정치를 펼치며 한편으론 몇몇 사이트에 '화평무' 닉으로 글도 올리고 있습니다.
(덕유)德儒 https://twitter.com/goldcolor33 고요한 아침의 나라 에서 나는~~~ 진보....보수 이야기 하는 사람들이 싫다. 대한미국을 사랑 하기 때문에 그리고 후손들에게 아픔을 주지 않기 위해.....긍정의 생각과 긍정의 힘을 지닌사람이 좋다.....작성자덕유작성시간12.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