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시판

7월 3일 구리일산지회 모임. 구리화적고기집

작성자金一峰[23]|작성시간26.06.22|조회수38 목록 댓글 1

안녕하십니까 
올 여름 더위에
잘들 지내시는지~^^
무더위를 이기고자 동문들과 자유롭게 즐거운 만남의 시간을 마련하고자합니다~

다들 뜻깊은 시간이 되시길바라며
만나기전까지 건강유의하시길바랍니다

회장 권순원. 총무 이준철

일시:7월3일 금요일 6시30붓
장소:구리 화적고기집입니다
회비:5만원
후원계좌:우리은행 1002-230-459875 이준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6기 최기창 | 작성시간 2시간 45분 전 new 순원이의 지회 참석하고 싶구나 . . .
    아름다움이 넘치는 모임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