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습기

작성자전포동가람맘03|작성시간26.06.09|조회수36 목록 댓글 4

요즘 날씨 오락가락 해서 제습기 장만 할까 고민중인데 추천 받을 수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직동하연맘85 | 작성시간 26.06.09 저도 고민하다가 LG 제습기 샀는데 소음도 괜찮고 물통도 넉넉해서 잘 쓰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전포동가람맘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오 엘지 알아볼게요!
  • 작성자온천동라임맘89 | 작성시간 26.06.10 위니아것도 괜찮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전포동가람맘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검색 해볼게요 감사합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