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습기 작성자전포동가람맘03|작성시간26.06.09|조회수3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 날씨 오락가락 해서 제습기 장만 할까 고민중인데 추천 받을 수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직동하연맘85 | 작성시간 26.06.09 저도 고민하다가 LG 제습기 샀는데 소음도 괜찮고 물통도 넉넉해서 잘 쓰고 있어요~^^ 답댓글 작성자전포동가람맘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오 엘지 알아볼게요! 작성자온천동라임맘89 | 작성시간 26.06.10 위니아것도 괜찮았어요 답댓글 작성자전포동가람맘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검색 해볼게요 감사합니당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