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자녀는 재수생인데

작성자부산맘러브|작성시간26.06.07|조회수128 목록 댓글 1

대입제도가 계속 바뀌니 정말 불안하네요. 이번에 재수하는 첫째딸 잘 되어야 할텐데 걱정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08 고생이시겠어요 ㅠ 화이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