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레스테롤 때문에 작성자부산맘러브|작성시간26.06.09|조회수10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름진 음식 조금 줄여보려고 노력 중이에요 ㅠ 어렵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09 걷기 운동 꾸준히 하는 게 꽤 도움 돼요 심한 수준이면 마운자로도 추천 ㅋ 답댓글 작성자부산맘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마운자로 괜찮나요 ㅋㅋㅋ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