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갔는데 두분사시면서
냉장고3대
꽉꽉
옛날분들이라 결핍많은 시대에 살아오셔 그런지 냉장고안이 틈이없더라구요ㅠㅠ
저한테 갈때마다 이것저것싸주시는데
솔직히 애들 석식까지 먹고오고
남편이랑 주말부부
지금은 물건이 귀한시대가 아니라
뭐든 간소한게 좋잖아요
안타깝..ㅠㅠ
다음검색
친정갔는데 두분사시면서
냉장고3대
꽉꽉
옛날분들이라 결핍많은 시대에 살아오셔 그런지 냉장고안이 틈이없더라구요ㅠㅠ
저한테 갈때마다 이것저것싸주시는데
솔직히 애들 석식까지 먹고오고
남편이랑 주말부부
지금은 물건이 귀한시대가 아니라
뭐든 간소한게 좋잖아요
안타깝..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