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 물건들로 먹거리들로 넘쳐나는것같아요

작성자부산맘러브|작성시간26.06.09|조회수125 목록 댓글 2

친정갔는데 두분사시면서
냉장고3대
꽉꽉
옛날분들이라 결핍많은 시대에 살아오셔 그런지 냉장고안이 틈이없더라구요ㅠㅠ
저한테 갈때마다 이것저것싸주시는데
솔직히 애들 석식까지 먹고오고
남편이랑 주말부부

지금은 물건이 귀한시대가 아니라
뭐든 간소한게 좋잖아요
안타깝..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09 딸 입장으론 줄였음하시겠어요 ㅎㅎ 근데 마음이 따뜻한 것 같아요 전
  •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09 저희 엄마도 갈 때마다 한가득 싸주세요ㅋㅋ 받아오면 다 못 먹을 때도 많은데 마음이라 생각하고 받아와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