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십살인데
늦둥이 초저학년 육아때문인건지
진짜 뼈가 아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맘러브 작성시간 26.06.10 ㅠㅠ 고생이세요
-
작성자부산맘러브 작성시간 26.06.10 피티 받으니까 한결 좋아졌어요~ 건강 챙기세요!
-
작성자부산맘러브 작성시간 26.06.10 밥심으로 이겨내야죠! ㅋㅋㅋㅋ 잘 드셔야행요
-
작성자부산맘러브 작성시간 26.06.11 저도 그래요 ㅠㅠ 병원쇼핑 중이에요
-
작성자부산맘러브 작성시간 26.06.12 50이면 갱년기 올때 아닌가요 영양제 잘챙겨드시고
육아로 시간이 빠듯하시겠지만 운동도 틈틈히 잘해주세요
체력을 만들어 놔야 해요
폐경이 되신진 모르겟으나 진짜 에스트로겐 같은거는
폐경 전부터 미리 먹어놔야 갱년기 덜아프다 하니 잘 챙겨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