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사하구 공장에 불났대요

작성자부산맘러브|작성시간26.06.11|조회수120 목록 댓글 2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11 사상쪽에는 에어컨기사님 두분 추락사하셨다하고ㅠㅠ
    어쩌나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맘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러니까요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