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하게 이번 월드컵 무관심이네요

작성자부산맘러브|작성시간26.06.11|조회수120 목록 댓글 4

시들해진 느낌ㅋㅋ
그래도 열심히 응원해봐야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11 요즘 다 야구봐서 그런가요 ㅋ
  •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12 월드컵하나요ㅋ
  •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12 나이들어 그런가
    열정이 없어 그런가
    남편은 혼자 소리지르고 신나하는데ㅔ
    저는관심도 없고 그러네요
  •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25 new 요즘 야구 많이봐서 그런가봐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