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하게 이번 월드컵 무관심이네요 작성자부산맘러브|작성시간26.06.11|조회수12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들해진 느낌ㅋㅋ그래도 열심히 응원해봐야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11 요즘 다 야구봐서 그런가요 ㅋ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12 월드컵하나요ㅋ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12 나이들어 그런가열정이 없어 그런가남편은 혼자 소리지르고 신나하는데ㅔ저는관심도 없고 그러네요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25 new 요즘 야구 많이봐서 그런가봐용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