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아들키우는데

작성자부산맘러브|작성시간26.06.11|조회수170 목록 댓글 4

너무답답해요
제 수명이 단축되는 느낌
글씨도너무못쓰고
n을h로 항상쓰고
=을 흘려써서 숫자2가 되버리고

너무화나요
ad가 분명한데 그냥 다 놓고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12 이해가 가요~ 내려놓으니 또 웬만큼 하더라구요
    스트레스 넘 받지 마세요
  •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12 옆에서 많이 스트레스 받으셨나보네요 그나이땐 다 그런거니 넘 깊게 생각마셔요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13 ^^
  •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22 아들 아들아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