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아들키우는데 작성자부산맘러브|작성시간26.06.11|조회수17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답답해요제 수명이 단축되는 느낌글씨도너무못쓰고n을h로 항상쓰고=을 흘려써서 숫자2가 되버리고너무화나요ad가 분명한데 그냥 다 놓고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12 이해가 가요~ 내려놓으니 또 웬만큼 하더라구요스트레스 넘 받지 마세요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12 옆에서 많이 스트레스 받으셨나보네요 그나이땐 다 그런거니 넘 깊게 생각마셔요 화이팅입니다~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13 ^^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22 아들 아들아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