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 에코델타시티 교량 건설 중 붕괴돼서 2명 부상입었대요 작성자부산맘러브|작성시간26.06.12|조회수21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 사고가 왜이렇게 많은지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