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물건비우기 도전해보렵니다 작성자부산맘러브|작성시간26.06.13|조회수11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를짓누르는 느낌이네요마트안가도3개월은 끄떡없을정도로냉장고안도 꽉꽉이고쇼핑안한지도 오래되었구요욕실용품도 어제 재고정리했는데참 투머치하더라구요텅~~~비워보고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13 하나씩 비우면서 인증하기ㅎㅎ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14 미니멀리스트가 되보자구요~~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15 저도 해야해요 ㅋ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22 꿈꾸던 미니멀 언젠가 도전해볼게요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26 new 화이팅입니당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