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물건비우기 도전해보렵니다

작성자부산맘러브|작성시간26.06.13|조회수109 목록 댓글 5

나를짓누르는 느낌이네요
마트안가도3개월은 끄떡없을정도로
냉장고안도 꽉꽉이고
쇼핑안한지도 오래되었구요
욕실용품도 어제 재고정리했는데
참 투머치하더라구요
텅~~~비워보고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13 하나씩 비우면서 인증하기ㅎㅎ
  •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14 미니멀리스트가 되보자구요~~
  •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15 저도 해야해요 ㅋ
  •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22 꿈꾸던 미니멀 언젠가 도전해볼게요
  •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13:24 new 화이팅입니당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