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초량동 승용차가 가게 돌진했다던데 작성자부산맘러브|작성시간26.06.16|조회수11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운전자 60대라네요 이런거보면 면허안따는게 맞는거같음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17 ㅠㅠ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20 에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