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초량동 승용차가 가게 돌진했다던데

작성자부산맘러브|작성시간26.06.16|조회수110 목록 댓글 2

운전자 60대라네요 이런거보면 면허안따는게 맞는거같음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17 ㅠㅠ
  •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20 에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