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부산진구 어린이집 가스누출사고 어딘가요? 작성자부산맘러브|작성시간26.06.19|조회수12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9명이나 경상이던데 말이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20 어떤가스인가요 ㄷㄷㄷ 답댓글 작성자부산맘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황화수소라던데요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22 헐,,, ㅠㅠ 그런일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