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대연동 교통사고 보신분

작성자부산맘러브|작성시간26.06.22|조회수134 목록 댓글 2

70대 운전자가 인도로 질주해서 2명 다치고 2명 사망했어요 ㅠ 운전미숙이라던데 하 진짜 운전 못하면 나오지 마시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22 전 기사로만 봤는데....ㅠㅠ 충격이 가시질 않네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맘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러니까요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