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대연동 교통사고 보신분 작성자부산맘러브|작성시간26.06.22|조회수13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70대 운전자가 인도로 질주해서 2명 다치고 2명 사망했어요 ㅠ 운전미숙이라던데 하 진짜 운전 못하면 나오지 마시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22 전 기사로만 봤는데....ㅠㅠ 충격이 가시질 않네요 답댓글 작성자부산맘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러니까요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