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소통○

오늘 너무 돌아다녀서

작성자부산아들맘86|작성시간26.06.06|조회수106 목록 댓글 3

다리가 부었어요

들어오자마자 씻고 족욕하고

카프근이완 마사지기 사용해서 

마사지 해주구 있어요 

하루를 보상받는 느낌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동영이맘82 | 작성시간 26.06.06 피로가 많이 풀리겠어요~^^
  • 작성자대저동선유맘87 | 작성시간 26.06.07 몸관리 잘하셔요~
  • 작성자엄궁동준혁맘87 | 작성시간 26.06.08 부지런하셔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