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소통○

이제 장마가 오겠네요~~

작성자대연동호야맘79|작성시간26.06.07|조회수116 목록 댓글 3

오늘도 비가 오다말다 하네요.  장마가 또 올텐데  장마준비 잘하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엄궁동준혁맘87 | 작성시간 26.06.08 장마 넘 싫네요 ㅠ
  • 작성자전포동가람맘03 | 작성시간 26.06.08 비 너무 싫네요ㅜㅜㅜ
  • 작성자지니지니니85 | 작성시간 26.06.22 습함도 밀려오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