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소통○

아이 영양제

작성자전포동가람맘03|작성시간26.06.08|조회수182 목록 댓글 3

22년생 영양제 추천 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온천동라임맘89 | 작성시간 26.06.08 어릴땐 영양제가 필요 없을것 같아서 안먹였어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전포동가람맘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 정말요?
  • 작성자사직동하연맘85 | 작성시간 26.06.09 유산균이랑 비타민D만 꾸준히 먹이고 있어요~ 아직은 이것저것 많이 안 먹이게 되더라구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