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영양제 작성자전포동가람맘03|작성시간26.06.08|조회수18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2년생 영양제 추천 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온천동라임맘89 | 작성시간 26.06.08 어릴땐 영양제가 필요 없을것 같아서 안먹였어요 ㅎㅎㅎ 답댓글 작성자전포동가람맘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 정말요? 작성자사직동하연맘85 | 작성시간 26.06.09 유산균이랑 비타민D만 꾸준히 먹이고 있어요~ 아직은 이것저것 많이 안 먹이게 되더라구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