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소통○

부산 애니스튜디오 50일 촬영 후

작성자명장동루비맘96|작성시간26.06.10|조회수109 목록 댓글 2

본아트 촬영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50일 촬영을 다녀왔어요~

능숙하고 빠르게 진행해주셔서 덕분에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었습니당

매번 느끼지만, 컨셉과 소품이 다양해서 좋은 거 같아요!

다음 100일 촬영도 기대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온천동라임맘89 | 작성시간 26.06.10 거긴 얼마인가요~?
  • 작성자사직동하연맘85 | 작성시간 26.06.10 가격이 얼마쯤하는지 이런곳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