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소통○

좋은문화병원 순산 zoom교육 후기

작성자연산동빵빵이맘91|작성시간26.06.11|조회수118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요, 저는 좋은문화병원에 다니고있는 빵빵이 엄마입니다! 

이번에 7~8월 막달 산모대상으로 순산 zoom교육을 한다고 해서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제가 첫 임신이다보니 모르는것도 많고 궁금한것도 많고, 걱정도 많고 그랬는데,

이번교육을 들으면서 자신감도 생기는 계기가 되었고, 몰랐던것들도 많이 알게되고, 그리고 마지막엔 지금 어떤운동을 해야하는지 직접 몸소 보여주시고해서 정말 유익한 교육이었던거같아 후기 남겨요!

분만실 선생님들이 직접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니 너무 든든하고 걱정도 한결 사라졌구요 ㅎㅎ 

남편과 함께하는 막달 순산트레이닝교육도 6/27에 신청해놓았는데 그것 또한 기대가 됩니다^^

7월31일이 예정일인데 즐겁게 출산을 준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자아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송동민영맘75 | 작성시간 26.06.11 준비 잘하시니 순산 하실거에요.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엄궁동준혁맘87 | 작성시간 26.06.11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광안동뜐맘90 | 작성시간 26.06.25 new 오 너무 좋았어요!저도 들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