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가 110일 경부터 낯가림을 해서
안그래도 걱정했는데
100일 사진 3번 만에 성공했어요..
계속 울어서 작가님 너무 고생 많으셨고
촬영 2번이나 더 잡아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사진 결과 아쉬웠다고 다음 촬영 때 괜찮으면
이전에 입었던 옷 입고 앉은 모습만 한번 더 찍어도 되겠냐고
저녁에 따로 연락도 주셨는데
비록 성사는 안되었지만
그 마음이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 촬영도 너무 기대가 되네요 ㅎㅎ
다음검색
아기가 110일 경부터 낯가림을 해서
안그래도 걱정했는데
100일 사진 3번 만에 성공했어요..
계속 울어서 작가님 너무 고생 많으셨고
촬영 2번이나 더 잡아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사진 결과 아쉬웠다고 다음 촬영 때 괜찮으면
이전에 입었던 옷 입고 앉은 모습만 한번 더 찍어도 되겠냐고
저녁에 따로 연락도 주셨는데
비록 성사는 안되었지만
그 마음이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 촬영도 너무 기대가 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