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소통○

축하해 주세요☺️

작성자광안동로또콜리맘82|작성시간26.06.16|조회수158 목록 댓글 9

만44세 극저0.1인데 자연임신 사실을 오늘

병원가서 알았어요

아무런 기대도 준비도 없었기에 9주 4일이라는데

지난 달 비정상적인 생리가 조기폐경인지 알고 

리오나로 병원옮기고 초진 상담 갔었는데 임신이래요🥹

여기저기서 시험관을 권하셨는데 시험관은 아예 계획이 없었기에 인공수정이나 진행해주신다 하면 원장님 말씀에 따라 하라는 검사 다 할 작정이였는데 너무 믿기지 않네요

생각해보면 임신이라는 징조는 지난 주부터 잔치국수가 일주일째 먹고 싶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못 갔거든요...아직도 퇴근하려면 두 시간이나 남았는데

신랑을 어떻게 놀래켜줘야하나 고민됩니다

임신 준비하시는 분들 스트레스 최대한 받지 마시고 

잘 준비하시길 바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리시리 | 작성시간 26.06.22 축복이셔요
  • 작성자지니지니니85 | 작성시간 26.06.22 축복입니다.
  • 작성자덕포동세콩삼촌87 | 작성시간 26.06.22 축하드려요! 잔치국수 맛있게 드시길^^
  • 작성자엄궁동아인맘02 | 작성시간 26.06.25 임신축하드려용
  • 작성자엄궁동하영맘84 | 작성시간 26.06.25 축하축하 정말 정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