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소통○

안녕하세요! 첫 조카 선물 추천좀 부탁드려요

작성자덕포동세콩삼촌87|작성시간26.06.22|조회수120 목록 댓글 4

저희집안에 첫 조카가 탄생할 날이 머지않았는데... 남아 이거든요?ㅎㅎ 선물로 뭐가 좋을지 추천좀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엄궁동준혁맘87 | 작성시간 26.06.23 개인적으로 기저귀 좋아요 실용적이구 ㅎㅎ
  • 작성자우동영이맘82 | 작성시간 26.06.24 유모차 카시트 아기침대 등등 ^^
  • 작성자덕포동세콩삼촌8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감사합니다 ㅎㅎㅎ 기저귀랑 옷이랑 일단 준비해놨어요ㅎㅎ 유모차는 있다고 하더라구요 카시트랑,,, (휴...다행)
  • 작성자엄궁동하영맘84 | 작성시간 26.06.25 new 첫 조카면 마음이 많이 쓰이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