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첫 조카 선물 추천좀 부탁드려요 작성자덕포동세콩삼촌87|작성시간26.06.22|조회수12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희집안에 첫 조카가 탄생할 날이 머지않았는데... 남아 이거든요?ㅎㅎ 선물로 뭐가 좋을지 추천좀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엄궁동준혁맘87 | 작성시간 26.06.23 개인적으로 기저귀 좋아요 실용적이구 ㅎㅎ 작성자우동영이맘82 | 작성시간 26.06.24 유모차 카시트 아기침대 등등 ^^ 작성자덕포동세콩삼촌8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감사합니다 ㅎㅎㅎ 기저귀랑 옷이랑 일단 준비해놨어요ㅎㅎ 유모차는 있다고 하더라구요 카시트랑,,, (휴...다행) 작성자엄궁동하영맘84 | 작성시간 26.06.25 new 첫 조카면 마음이 많이 쓰이겠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