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소통○

신생아용품 준비

작성자개금동말랑맘97|작성시간26.06.22|조회수134 목록 댓글 3

보통 몇주차부터 신생아용품 준비하시나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동영이맘82 | 작성시간 26.06.23 임신하고부터 태교겸 하나씩 준비한것 같아요~~
  • 작성자광안동뜐맘90 | 작성시간 26.06.25 저는 25주 지나면서 했었어요 ㅎㅎ
  • 작성자엄궁동아인맘02 | 작성시간 26.06.26 new 저는 출산때부터 용품 챙겼던것 같아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