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용품 준비 작성자개금동말랑맘97|작성시간26.06.22|조회수13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보통 몇주차부터 신생아용품 준비하시나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동영이맘82 | 작성시간 26.06.23 임신하고부터 태교겸 하나씩 준비한것 같아요~~ 작성자광안동뜐맘90 | 작성시간 26.06.25 저는 25주 지나면서 했었어요 ㅎㅎ 작성자엄궁동아인맘02 | 작성시간 26.06.26 new 저는 출산때부터 용품 챙겼던것 같아용!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