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소통○

급해요 아기울음 진짜 애기 목이 다 쉬었어요ㅠㅠㅠ

작성자꼴뚜기공주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39 목록 댓글 4

조리원에서부터 트루맘 먹여서 나와서도 트루맘 1주일 먹이다가 명작으로 섞여먹이다가 칭얼거리는듯하여 다시 트루맘으로 먹인지 3주 

 

조리원에서 나올때 한번먹을때 90으로 나왔고 나오자마자 거의 100으로 올림 

그리고 2달째 되는날 120올림 하루총량840-960정도 됨 천먹는날도 종종있었음 시기여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다리를 배쪽으로 끌어댕기고 불편한지 몸을 꼬우고 강성울음이 시작되서 젖병도 닥브로 바꿈 배앓이라고 생각못했던건 매번 그러진않았음 

어느순간부터는 갑자기 자다가 끅끅대면서 숨못쉼 역류하는듯한? 달려가서 등두리고 있으면 잔트름 계속함 그러면서 몸꼬우면서 방구가 안나와서 힘들어하는듯한 몸짓(방구 작게 계속 뀜)

수유후 트름시키고 30-40안고있다가 재유는대도 일어나서 트름하는일이 자주 있음 괴로워함  이런증상들이 반복되니 혼자 노는 시간도 없고 처음보다 많이 쳐져있는 듯한 느낌 

분유때문이라고 생각못했던건 조리원에서부터 잘먹어서 바꿀생각을 안했음

 

그 이유중에는 똥도 항상 잘싸고 분유도 너무 잘먹고 단지 방구뀔때 힘들어하고 자다가 그런증상들이 생김

 

집근처 소아과 방문했는데 수유량이 넘  많다하여 바로 680-700정도로 줄임 줄이니까 그런지몰라도 수유텀 다시 두시간반에서 세시간 먹고나서도 보챔 젖병빼면 난리남 다시 주면 허겁지겁먹음

 

뱃골은 큰데 소화가 안되는것 같다고 함

 

어제 간호사 방문후 이런증상들을 얘기하니 분유로 바꿔보라함 지금 센서티브로 트루맘3센서2해서 백미리먹이고 하루총량 800정도먹이고있는데도 울음은 안그쳐

 

제발 도와주세요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동영이맘82 | 작성시간 26.06.23 혹시 산양분유로 먹어보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꼴뚜기공주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아니요 ㅠ 지금 앱솔센서티브로 갈아타고 있는중입니다ㅠ
  • 작성자엄궁동준혁맘87 | 작성시간 26.06.23 젖병이 한번에 많이나오는 꼭지가 아닌지도 체크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꼴뚜기공주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흘리는거 거의 없어요ㅠ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