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 48산 - 45번째
거창 48산 졸업식이 멀지 않았지요 ~~
최근 거창 가면 1타3피는 기본이라 오늘도 할 수 있으려나 몰라요 ㅋ
퇴근 후 미리 선잠도 자고 11시 기상 짐 챙겨서 노마 몰고 거창으로 떠나봅니다
이번에는 금산인삼랜드휴게소는 패스하고 덕유산휴게소에 들러 쪽잠도 자고 집밥도 뇸뇸하며 한시간 가량 머무네요
푹 쉬다 노마 몰고 거창 감악산으로 달려가요 ~~
가는길 : 주차장~감악산해맞이~감악산 정상~가야산전망대~덕유산전망대~주차장~지리산전망대~합천호전망대~
가야산전망대~감악산 정상~주차장
한국천문연구원 인공위성레이저관측소에 올라 왔으나 주차장이 안보이네 ㅠ
노마를 두고 이리 저리 가 보지만 주차장은 안보이고 난감하다 ㅋ 분명 블로그 글에는 주차장이 있다는데??
넘 캄캄하니 있는 넓은 주차장도 안보이고 TARASAN 우짜노 ㅋ
다시 아래로 조금 내려와 이곳 버스주차장에 노마를 묶어두고 산행 나섭니다 ㅠ
노마가 올라온 도로를 담아 보고요~~
별과 TARASAN 그리고 바람언덕
지기는 별도 따고 달도 담고 ㅎ
일출보기라 감악산 정상 1.2키로 먼저 가지요
요기 전망대는 하산 마무리에 ~~
도로따라 줄곧 직진 올라오니 감악산 해맞이 만나고 ~~
거창韓거창 감악산 해맞이 포토존에서 일출 기대해요 ~~
중계소 좌측으로 길이 보이길래 감악산 정상으로 고
바닥 야자매트와 랜턴이 만나니 흰꽃길이 보이네요 ㅎ
감악산 정상에 도착하고
정상석에서 일출은 기대하기 그렇네요
감악산 해맞이 전망대 정자 뒤로 올라가니 데크가 나오고
딱 맞게 여명놀이가 시작하네요 ㅎ
TARASAN 어둠 속에서 어딜 찾나요 ??
가야산(합천) 비계산(거창) 미녀봉(거창) 오도산(합천) 산그리메
숨은 244명산 졸업한다며 미녀봉과 오도산 (두무산~숙성산) 연계산행을 20220815 했더랬지요
지기도 무언가 찾느라 두리번 두리번
정자도 예쁘네 ~~
춘향이 기다리노 ㅋ
아니요 일출이 기다리는뎁쇼 ㅎ
달달한 아래 여명은 점점 더 ~~
TARASAN 잘 보이남 ㅋ
지기는 안보이고 산불감시초소에 도깨비 불만 보인다 ㅎ
데크에서 지기 솜씨 뽐내지요~~
몇번 오르락 하더니만 결국에는 머리서기 뽐내네요 짝짝짝
여명이 점점 흩어지고요
지기는 의령 자굴산 찾는다며 ~~
오두산 우측 허리로 일출이 올라 오고요
일출
감악산에서 일출 만나요
지기 손 앗 뜨거 ㅋ
일출이 올라오니 감악산 정상석 다시 담아보고
명산 방향으로 고
TARASAN 소풍 가나 ~~
산 가는데요 ㅋ
데크기 나오고 해님도 뚱
산 16개 명시된 중에 14산은 다녀왔고 만대산(합천), 인덕산(합천)은 미답산 ㅠ
가야산 전망대에서 일출이랑 ~~
별이랑 지기랑 ~~
가야산 전망대에서 우측 무장애길 들어갑니다
무장애길은 데크라 아주 편안하지요
그야말로 눈누난나 ~~
함박꽃 개락이네요 TARASAN도 함박웃음으로 하하하
덕유산 전망대 도착하고요
표시된 9산 중에 달암재(거창)는 안갔네요
데크를 지나니 시멘트임도 나오고 ~~
TARASAN 산풍 가냐??
1차 무장애길 빠져나오고 ~~
거창韓거창 별바람언덕
어~~휴 이렇게나 너른 주차장이 있는데 몬보고 버스주차장으로 가다니 ㅋ
TARASAN 이쁘다오 ~~~
고마 해라~~ 마이 묵었 다 아이가 ㅎ
지기야~~ 이쁘다 ~~
주차장을 지나 다시 감악산 무장애 나눔길로 들어가요 (감악고도)
감악산은 거창의 안산(安山)으로 신라 때 연수사를 세운 감악조사의 이름을 따라 감악산이라 함
피톤치드 뿜뿜
지리산 전망대 도착하고
다시 갈 감악산
의령 자굴산 방향
요기 저기 다 가 보았지요 ㅎ
불렀쑤 ??
지지 찌찌 넌 누구니??
새 잡으러 갑니다 ㅋ
몬바우??
찔~~레~꽃 붉게~~피~~는 남쪽나라 내~~고향~~
아니 요거 흰찔레꽃 냄새 나나 ??
뎅그렁 뎅그렁 은방울 개락이네요
합천호 전망대 도착합니다
황매산 줄기 방향~~
합천호가 뿌여 잘 안보이네요
무장애 나눔길 빠져나오고 ~~
가야산 전망대 다시 섭니다 ㅎ
감악산 정상도 다시 오고요
혜자 소보루 빵이랑 두유로 뇸뇸뇸
연수사 방향으로 고
감악산 활공장도 들러 보고요
날아라 ~~~ 쓔~~~웅
감악재 방향으로 고
새벽에 직진 해 올라오던 도로 따라 다시 하산
인공위성레이저관측소로 다시 내려가요
전망대 방향으로 고
꽃&별 여행이라 ~~
지기는 사과속으로 ~~
TARASAN 눕방 준비 ㅋ
아스타 국화 언제 필라나 ?? ( 8~10월에 보라색, 자주색, 흰색 꽃이 핀다네요 ㅎ)
이 우체통은 "느린 우체통"으로 오늘 넣은 편지는 1년 후에 배달 될 예정입니다 ㅋ
나 여기 왔노라 ㅎ
지기도 아니 온듯 다녀 가유 ㅋ
갈대밭에서 ~~
진짜 대나문가??
감악산 전망대에서 바라본 전경 월여산, 황매산, 지리산
감악산 다음 가야할 대룡산도 보이고
감악산 전망대 (미디어파사드)
아스타 국화 밭에서
노마 찾으러 청연마을 삼거리로 내려가요
어쭈주 이쁘다 TARASAN ㅋ
도로따라 살방살방
이쁘다 하니 자꾸 들이 댄다 ㅋ
날머리 버스주차장에 도착하고
감악산은 산행이 아니라 소풍이다 산풍으로 정하는 지기 ㅎ
꼭두 새벽에 올라 와 직진 코스로 감악산 정상부터 들러 여명이랑 일출을 멋지게 보고 지기가 뽐내는 머리서기도 짝짝짝
무장애 나눔길은 걷기 편안하고 전망대 만나 이 산 저 산 볼수 있어 참 좋았지요
아쉬운 점은 아스타 국화는 가을에 와야 볼수있으니 주먹구구부부는 그날을 예약하고 두번째 산으로 노마 몰고 이동 ㅎ
원 계획은 거창48산 졸업식을 가을에 요기서 할려고 했으나 남은 산이 4산 인지라 후딱 해 치우기로 하고
오늘 감악산 오게 됐지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