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거창 48 명산

거창 감악산 무장애길 나서고 (260613)

작성자TARASAN|작성시간26.06.13|조회수75 목록 댓글 0

거창 48산 - 45번째 

 

거창 48산 졸업식이 멀지 않았지요 ~~

최근 거창 가면 1타3피는 기본이라 오늘도 할 수 있으려나 몰라요 ㅋ 

퇴근 후 미리 선잠도 자고 11시 기상 짐 챙겨서 노마 몰고 거창으로 떠나봅니다 

이번에는 금산인삼랜드휴게소는 패스하고 덕유산휴게소에 들러 쪽잠도 자고 집밥도 뇸뇸하며 한시간 가량 머무네요  

푹 쉬다 노마 몰고 거창 감악산으로 달려가요 ~~

 

가는길 : 주차장~감악산해맞이~감악산 정상~가야산전망대~덕유산전망대~주차장~지리산전망대~합천호전망대~

             가야산전망대~감악산 정상~주차장

한국천문연구원 인공위성레이저관측소에 올라 왔으나 주차장이 안보이네 ㅠ 

노마를 두고 이리 저리 가 보지만 주차장은 안보이고 난감하다 ㅋ 분명 블로그 글에는 주차장이 있다는데?? 

넘 캄캄하니 있는 넓은 주차장도 안보이고 TARASAN 우짜노 ㅋ

다시 아래로 조금 내려와 이곳 버스주차장에 노마를 묶어두고 산행 나섭니다 ㅠ  

노마가 올라온 도로를 담아 보고요~~

별과 TARASAN 그리고 바람언덕 

지기는 별도 따고 달도 담고 ㅎ 

일출보기라 감악산 정상 1.2키로 먼저 가지요 

요기 전망대는 하산 마무리에 ~~ 

도로따라 줄곧 직진 올라오니 감악산 해맞이 만나고 ~~

거창韓거창 감악산 해맞이 포토존에서 일출 기대해요 ~~

중계소 좌측으로 길이 보이길래 감악산 정상으로 고 

바닥 야자매트와 랜턴이 만나니 흰꽃길이 보이네요 ㅎ

감악산 정상에 도착하고 

정상석에서 일출은 기대하기 그렇네요 

감악산 해맞이 전망대 정자 뒤로 올라가니 데크가 나오고 

딱 맞게 여명놀이가 시작하네요 ㅎ 

TARASAN 어둠 속에서 어딜 찾나요 ?? 

가야산(합천) 비계산(거창) 미녀봉(거창) 오도산(합천) 산그리메 

숨은 244명산 졸업한다며 미녀봉과 오도산 (두무산~숙성산) 연계산행을 20220815 했더랬지요 

지기도 무언가 찾느라 두리번 두리번 

정자도 예쁘네 ~~

춘향이 기다리노 ㅋ 

아니요 일출이 기다리는뎁쇼 ㅎ 

달달한 아래 여명은 점점 더 ~~

TARASAN 잘 보이남 ㅋ 

지기는 안보이고 산불감시초소에 도깨비 불만 보인다 ㅎ 

데크에서 지기 솜씨 뽐내지요~~ 

몇번 오르락 하더니만 결국에는 머리서기 뽐내네요 짝짝짝 

여명이 점점 흩어지고요 

지기는 의령 자굴산 찾는다며 ~~

오두산 우측 허리로 일출이 올라 오고요 

일출 

감악산에서 일출 만나요 

지기 손 앗 뜨거 ㅋ 

일출이 올라오니 감악산 정상석 다시 담아보고 

명산 방향으로 고

TARASAN 소풍 가나 ~~

산 가는데요 ㅋ 

데크기 나오고 해님도 뚱 

산 16개 명시된 중에 14산은 다녀왔고 만대산(합천), 인덕산(합천)은 미답산 ㅠ 

가야산 전망대에서 일출이랑 ~~

별이랑 지기랑 ~~

가야산 전망대에서 우측 무장애길 들어갑니다 

무장애길은 데크라 아주 편안하지요 

그야말로 눈누난나 ~~

함박꽃 개락이네요 TARASAN도 함박웃음으로 하하하  

덕유산 전망대 도착하고요 

표시된 9산 중에 달암재(거창)는 안갔네요 

데크를 지나니 시멘트임도 나오고 ~~

TARASAN  산풍 가냐??

1차 무장애길 빠져나오고 ~~

거창韓거창 별바람언덕 

어~~휴  이렇게나 너른 주차장이 있는데 몬보고 버스주차장으로 가다니 ㅋ 

TARASAN 이쁘다오 ~~~ 

고마 해라~~  마이 묵었 다 아이가 ㅎ 

지기야~~  이쁘다 ~~

주차장을 지나 다시 감악산 무장애 나눔길로 들어가요 (감악고도) 

감악산은 거창의 안산(安山)으로 신라 때 연수사를 세운 감악조사의 이름을 따라 감악산이라 함 

피톤치드 뿜뿜 

지리산 전망대 도착하고 

다시 갈 감악산 

의령 자굴산 방향 

요기 저기 다 가 보았지요 ㅎ 

불렀쑤 ?? 

지지 찌찌 넌 누구니?? 

새 잡으러 갑니다 ㅋ 

몬바우?? 

찔~~레~꽃 붉게~~피~~는 남쪽나라 내~~고향~~

아니 요거 흰찔레꽃 냄새 나나 ?? 

뎅그렁 뎅그렁 은방울 개락이네요 

합천호 전망대 도착합니다 

황매산 줄기 방향~~

합천호가 뿌여 잘 안보이네요 

무장애 나눔길 빠져나오고 ~~

가야산 전망대 다시 섭니다 ㅎ 

감악산 정상도 다시 오고요 

혜자 소보루 빵이랑 두유로 뇸뇸뇸 

연수사 방향으로 고 

감악산 활공장도 들러 보고요  

날아라 ~~~ 쓔~~~웅 

감악재 방향으로 고 

새벽에 직진 해 올라오던 도로 따라 다시 하산 

인공위성레이저관측소로 다시 내려가요 

전망대 방향으로 고 

꽃&별 여행이라 ~~  

지기는 사과속으로 ~~

TARASAN 눕방 준비 ㅋ 

아스타 국화 언제 필라나 ??  ( 8~10월에 보라색, 자주색, 흰색 꽃이 핀다네요 ㅎ)

이 우체통은 "느린 우체통"으로 오늘 넣은 편지는 1년 후에 배달 될 예정입니다 ㅋ 

나 여기 왔노라 ㅎ 

지기도 아니 온듯 다녀 가유 ㅋ 

갈대밭에서 ~~ 

진짜 대나문가??  

감악산 전망대에서 바라본 전경 월여산, 황매산, 지리산 

감악산 다음 가야할 대룡산도 보이고 

감악산 전망대 (미디어파사드)

아스타 국화 밭에서 

노마 찾으러 청연마을 삼거리로 내려가요 

어쭈주 이쁘다 TARASAN ㅋ 

도로따라 살방살방 

이쁘다 하니 자꾸 들이 댄다 ㅋ 

날머리 버스주차장에 도착하고 

감악산은 산행이 아니라 소풍이다 산풍으로 정하는 지기 ㅎ 

꼭두 새벽에 올라 와 직진 코스로 감악산 정상부터 들러 여명이랑 일출을 멋지게 보고 지기가 뽐내는 머리서기도 짝짝짝 

무장애 나눔길은 걷기 편안하고 전망대 만나 이 산 저 산 볼수 있어 참 좋았지요 

아쉬운 점은 아스타 국화는 가을에 와야 볼수있으니 주먹구구부부는 그날을 예약하고 두번째 산으로 노마 몰고 이동 ㅎ 

원 계획은 거창48산 졸업식을 가을에 요기서 할려고 했으나 남은 산이 4산 인지라 후딱 해 치우기로 하고  

오늘 감악산 오게 됐지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