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거창 48 명산

거창 취우령(아홉산) 원점회귀 (260613)

작성자TARASAN|작성시간26.06.13|조회수16 목록 댓글 0

 

거창 48산 - 47번째

 

두번째 감악산 옆지기 대룡산을 갔다오고 청연마을회관에서 배낭 준비 재 정리하고 19키로 이동

구산마을회관 앞 주차장에 노마를 묶어두고 세번째 산 취우령(아홉산)을 공략하러 가요  

요 코스는 램블러 탐색하여 정하였지요  

전에 건흥산 오르며 취우령도 갔다와야 하는데 빼먹고 오늘 다시오네요 ( 20220813 그 때는 거창48산 몰랐으니 ㅠ )

 

가는길 : 구산마을회관~세제소류지~태양광발전소~취우령(아홉산)~원점회귀 

 

노마 몰고 구산마을회관 들어가기 전 꽃피는 구산마을 표지석에서 한방하지요 

구산마을 입장해요 

구산마을회관 도착하고 주차장에 노마를 묶어둡니다 

이런 완전 땡볕에 노마 자리 지켜야하니 고상이다 ㅠ

주차장을 나오며 무더위 쉼터 나무앞에서 ㅎ 

구산마을 버스 종점 지나요 ~~

저기 위쪽 도로 따라 올라가지요 

오전 10시라 조금 시원할줄 알았는데 완전 땡볕 아래 걸으니 훅훅하네요 ㅠ  

밤꽃 향기도 맡아가며 ~~

앞에 보이는 능선이 취우령 줄기지요 

거창韓거창은 역시나 사과가 유명하지요 

인동초 보니 꿀 빨고 가즈아 ~~  ㅋ  

세제소류지 만나고 ~~~  가물었더라 

새로 생긴 듯 태양광 발전소 좌측으로 지나가고 ~~

언젠가는 취우령 가는 이 길도 사라잘것 같아요 

임도 끝 지점에 집도 한채 나오고 취우령 본격적으로 산행 시작 

묵은 임도길 들어가요 ~~

초입이라 그런가 대로다 대로 ㅎ

길막하는 나무가지 

개울도 건너지만 가물어 물이 흐르지 않으니 ~~

풀숲이 많아지니 진드기 스프레이 팍팍 뿌려주고 갑니다 ㅎ 

갈증 해소로 약수 한잔 하라고 어느 나그네가 컵도 걸어두고요 ㅎ 

밤만쥬 먹고 힘 좀 내자구요 ㅎ 

다가지 나무도 만나고 ~~

산수국 꽃이 아직은 이른가보네요 

5G 산행인가요 ㅠ 

정규 등로에 붙어주고요 ㅎ

건흥산 갈림길 나오고요 (20220813 다녀 감) 

중나리꽃에 반하나 ~~

중나리녀에 반하나 ㅋ 

드뎌 취우령(아홉산) 도착합니다 

취우령에 올라오니 고마 퍼지는 지기 ㅋ 

1일 3산 하느라 더위에 고상이지요 

취우령 삼각점 

산불은 내가 확인할께요 ~~

요거 정상판 작품은 두번째 간 대룡산과 비스무리하네 ㅎ

취우령 정상 분위기 담아요 

TARASAN 행복한 미소다 ㅎ 

지기는 무덤덤 ㅋ

거창의 산그리메 ~~

거창도 이제 웬만한 산은 다 간겨 ㅎ 

PPL 시간이다 ㅋ 시원한 감귤 곤약젤리 먹고가요 ~~

앞봉들이 건흥산 줄기지요 

중나리녀 살랑살랑 하산하자고요 ~~

올라온 구산으로 2.8키로 하산해요 

저기서 올라왔지만 하산은 능선따라 직진하기로 ~~

묵은 헬기장인지 공터에 잡풀이 무성하네요 

뿔라진 나무도 조심하고 ~~

넘어진 나무도 넘어가고 ㅎ 

엄청난 소리가 뒤에서 들려온다 

아~~앗  지기 소리내며 펄적펄적 몬일이지?? 

큰 벌레 한마리가 팔에 붙어 꼬물꼬물 ㅠ  TARASAN 달려가 겨우 달래고 벌레 무찌른다 ㅋ 

가다보니 표지목 만나고 구산 2.9키로 거리란다 ㅋ

아까 취우령 정상에서 2.8키로라 더니 몬 고무줄처럼 구산 거리가 ㅎ 

우짜든 내려가야 하니 거리는 상관없지요 ㅎ 

송이꽈배기 먹고 가요 ㅋ 

너나 드셔~~ 난 안먹고 바지런히 하산할란다 ㅎ  

합류점 만나고 ㅋ 

올라갈때 처진 나무가지가 우측 등로를 막았으니 주먹구구부부는 직진으로 고고 

하산 할때 램블러 확인하고 우측 등로로 내려왔지요 ㅎ

합류점 지나 편안하게 왔던 길 고고  

졸졸 물흐르는 작은 개울가도 지나고 ~~

묵은 임도 다시 만나요 

취우령 산머리 앞에 집이 보이니 다 왔지요 

정리된 공사길 따라 살랑살랑 

태양광 발전소도 다시 지나가고 ~~

구산마을회관에 도착합니다 

램블러 정리하고 달아오른 노마를 곧장 좌측 도로로 이동하여 그늘에 식힙니다 

짐 정리하고 고속도로휴게소에서 휴식하기로 하며 노마 데리고 고

1일 3산 (감악산, 대룡산, 취우령) 잘 하고 거창을 떠납니다 

장거리 이동임에도 당일치기 산행을 한달 내내 진행합니다 거기다 1타3피도 하며 ㅎ 

이제 거창韓거창 48산 미답산은 하나 남아있네요 아마 담주에 졸업하지 않을까 생각해요  

20260228 거창48산 - 23번째 거말산 간 이후 매주 꾸준히 다녀 오다보니 졸업할 날이 가까이~~ 

담주 졸업식에는 빡세게 산행 해야하니 걱정은 되지만 나름 행복한 산행으로 즐기자고요 

지기 잼 없는 3산 오르느라 수고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