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물소리길 완주증

작성자예쁜별|작성시간26.06.08|조회수97 목록 댓글 10

천명님께서 리딩하셨던 물소리길
완주증과 빼찌가 도착했습니다~~
뿌듯하네요~~
천명님 !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쁜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오랜만에 글을 올렸더니 사진첨부 방법이 안되네요~~ㅎㅎ
    빼지가 아주 예쁘네요~~
  • 작성자천명 | 작성시간 26.06.08 거창한 목표는 아니였어도
    걸으면서 이뤄낸
    작은성취가 흐뭇합니다

    저는 일반우편으로 보내서인지 아직 도착을 안했네요 ㅎㅎ
    그리고 제가 시작과 함께
    약속한것도 드려야 되는데..
    길에서 뵙지요~
  • 작성자서녕이 | 작성시간 26.06.09 축하드립니당~^^
  • 작성자은이 | 작성시간 26.06.09 축하해요
    그리고 수고 했어요
    축하 박수 짝짝짝.....
  • 작성자빠담빠담 | 작성시간 26.06.11 예쁜별님 완주 축하드립니다.
    하나를 완주하면 그 뿌듯함은 최고의 힐링입니다.
    앞으로도 쭉 도전해보시길 응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