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명님께서 리딩하셨던 물소리길
완주증과 빼찌가 도착했습니다~~
뿌듯하네요~~
천명님 !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쁜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오랜만에 글을 올렸더니 사진첨부 방법이 안되네요~~ㅎㅎ
빼지가 아주 예쁘네요~~ -
작성자천명 작성시간 26.06.08 거창한 목표는 아니였어도
걸으면서 이뤄낸
작은성취가 흐뭇합니다
저는 일반우편으로 보내서인지 아직 도착을 안했네요 ㅎㅎ
그리고 제가 시작과 함께
약속한것도 드려야 되는데..
길에서 뵙지요~ -
작성자서녕이 작성시간 26.06.09 축하드립니당~^^
-
작성자은이 작성시간 26.06.09 축하해요
그리고 수고 했어요
축하 박수 짝짝짝..... -
작성자빠담빠담 작성시간 26.06.11 예쁜별님 완주 축하드립니다.
하나를 완주하면 그 뿌듯함은 최고의 힐링입니다.
앞으로도 쭉 도전해보시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