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990회..6월 4일 남산걷기

작성자서녕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50 목록 댓글 2

동행하신 분들
누비다님,유마리님,여행의향기님
메주꽃님,걷는이의행복,샤론사랑님
은철이님,울짱님,서녕이ㅡ9명

빗속에 먹방.ㅋㅋ
잘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울짱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은철이 | 작성시간 26.06.09 갑자기 내리기 시작한 비로 여유로운 간식 먹방은 못했지만 푸짐한 먹거리에 배불리 먹고 잘 걷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