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2회..6월 18일.팔각정 계단으로 올라 북측으로. 작성자서녕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3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동행하신 분들여행의향기님,은철이님,울짱님,서녕이ㅡ4명어제 흘린 땀은 한바가지는 될 듯 합니다.시커먼 모기들은 많고 ,덥고, 또 덥고.그래도 덥고..ㅋㅋ암튼 수고들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철이 | 작성시간 26.06.19 저녁 남산걷기하며 이렇게 하늘이 밝은건 처음 인듯해요~ㅋㅋ 무더운 날씨에 땀 흘리며 수고들 하셨습니다 ~^^ 작성자울짱 | 작성시간 26.06.21 이미지 확대 작성자울짱 | 작성시간 26.06.21 🌙 🌙 초승달 ㅋ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