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992회..6월 18일.팔각정 계단으로 올라 북측으로.

작성자서녕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31 목록 댓글 3

동행하신 분들
여행의향기님,은철이님,울짱님,서녕이ㅡ4명

어제 흘린 땀은 한바가지는 될 듯 합니다.
시커먼 모기들은 많고 ,덥고, 또 덥고.
그래도 덥고..ㅋㅋ

암튼 수고들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철이 | 작성시간 26.06.19 저녁 남산걷기하며 이렇게 하늘이 밝은건
    처음 인듯해요~ㅋㅋ
    무더운 날씨에 땀 흘리며 수고들 하셨습니다 ~^^
  • 작성자울짱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울짱 | 작성시간 26.06.21 🌙 🌙 초승달 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