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947회 토요걷기(6/6)독산자락길~관악둘레길 3구간을 걸었습니다.

작성자메주꽃|작성시간26.06.06|조회수176 목록 댓글 17

947회 토요걷기 참가자 명단

1 . 메주꽃
2 . 강변님
3 . 꽃뿌리영님
4 . 은강님
5 . 유마리님
6 . 초롱꽃님
7 . 백장미님
8 . 에코님
9 . 케니님
10.효원님
11.카페모카님
12.해오름님
13.은이님
14.레따님
15.서녕이님
16.실버홀릭님
17.골드바님
18.바울라님
19.새희망님
20.여행의향기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장미 | 작성시간 26.06.06 바람결이 시원한 숲길
    무한 걸어도 좋은길
    허나
    이젠 무릎이 말썽입니다
    아름다운길 열어주신 메주꽃님~~
    맛집 백순대집 일손돕는 여인들의아름다운 모습도
    맛도 넘 좋았어요~~
    수고에감사합니다!
  • 작성자서녕이 | 작성시간 26.06.07 근교에 참으로 좋은 길이 많아요.
    그길을 열어주신 메주꽃님 고맙습니다.
  • 작성자여행의향기 | 작성시간 26.06.07 지역주민이 송구스러울 정도로 처음보느길을 다녀왔네요.
    관악산 관악구 속살을 들여다보며 신림순대타운에서 마무리...
    수고하셨고, 고맙습니다.
  • 작성자실버홀릭 | 작성시간 26.06.07 가까운곳에 좋은 길이 있었네요. 덕분에 즐거운 걸음이었습니다~
  • 작성자바울라 | 작성시간 26.06.07 길도
    날씨도 좋았어요
    수고많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