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947회 토요걷기 6월6일 신림역~독산자락길~관악둘레 3구간 사색의 숲길 사진후기입니다

작성자은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176 목록 댓글 16

947회 토요걷기 6월6일 신림역~독산자락길~관악둘레 3구간 사색의 숲길 사진후기입니다

햇살은 따갑지만 숲속의 살랑 바람은 땀이 뭐냐 하는듯 시원하고
솔향기와 밤 꽃 내음이 콧끝은 스치는 날
좋은 동무님들과 즐겁고 행복한 걷기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새희망님 오래 만에 뵈아서 참 좋았어요
    우리가 서로를 안지도 십수년 거의 이십년이 다 되어 가는데
    못 보다 다시 보니 반갑고 좋았습니다
    서로 건강 하여 자주 봅시다
  • 작성자서녕이 | 작성시간 26.06.07 은이님.걷기 좋은 길이라 괜찮으셨지요?
    멕시코감자도 잘먹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요즘은 쨈을 못 만들어 토스트는 못 만들고
    요즘 내가 아침 저녁으로 먹는 히카마(멕시코감자)인데
    좋다니 다행입니다
    다음길에도 가지고 갈께요
  • 작성자실버홀릭 | 작성시간 26.06.07 은이님...
    함께 힘든 길 즐겁게
    잘 걸어서 좋았습니다~
    다음 길에서 또 뵈요~
  • 답댓글 작성자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좋은길 좋은날 같이 걸어서 즐거웠어요
    다음길에서도 즐겁게 길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