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947회 토요걷기 (6월6일) 신림역~독산자락길~관악둘레 3구간 사색의 숲길 동영상 후기

작성자은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66 목록 댓글 6

947회 토요걷기 (6월6일) 신림역~독산자락길~관악둘레 3구간 사색의 숲길 동영상 후기

노래 : 세상의 길을 걷다, 마음을 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요리하는 동영상
    백장미님 응원 덕분에 잘찍어 올렸습니다
  • 작성자백장미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백장미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메주꽃 | 작성시간 26.06.06 1940년대 춘원 이광수님의시
    "서울로 간다는소"
    강원도 안변 고산벌을 갈던 누렁소가 철령 삼방고개를 넘어 서울 우시장으로 팔려가는 슬픈 이야기인데,,,도
    은이님의 동영상속 음악과 잘어울립니다.
    순대타운에서 앞치마두른(에코님,서녕이님,실버님,강변님) 멋진 세상걷기 님들 이십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이번 걷기가 아니었어면 "서울로 간다는소" 자체를 몰랐겠지만
    이번 기회에 알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