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47회 토요걷기 (6월6일) 신림역~독산자락길~관악둘레 3구간 사색의 숲길 동영상 후기
노래 : 세상의 길을 걷다, 마음을 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요리하는 동영상
백장미님 응원 덕분에 잘찍어 올렸습니다 -
작성자메주꽃 작성시간 26.06.06 1940년대 춘원 이광수님의시
"서울로 간다는소"
강원도 안변 고산벌을 갈던 누렁소가 철령 삼방고개를 넘어 서울 우시장으로 팔려가는 슬픈 이야기인데,,,도
은이님의 동영상속 음악과 잘어울립니다.
순대타운에서 앞치마두른(에코님,서녕이님,실버님,강변님) 멋진 세상걷기 님들 이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이번 걷기가 아니었어면 "서울로 간다는소" 자체를 몰랐겠지만
이번 기회에 알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