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운 길인데 첨 걸었어요.
걷기 참 좋은 길.
메주꽃님 덕분에 잘 걸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실버홀릭 작성시간 26.06.07 오~ 이뿐 사진 엄청 많네요~
더운데 사진 찍으시느라 힘드셨겠어요.
멋진 길, 아름다운 길벗님들의 모습 감사합니다~^^ -
작성자메주꽃 작성시간 26.06.07 서녕이님 사진들을보니 그곳 숲그늘속에 또 가고싶네요.
시원한 사진들과 순대타운 일손돕기 감사합니다 ~^~^*
-
작성자은이 작성시간 26.06.07 뒤에 오시면서 알들 하게 사진을 잘 찍었네요
사진을 보니 실록이 느껴지며
시원함도 함께 있네요 -
작성자백장미 작성시간 26.06.07 바람따라~숲길 따라
기분좋은 날이였어요
고즈넉한 숲속길 사진
넘~~멋져요
수고에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