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947회 토요걷기ㅡ6월6일 독산자락길외

작성자서녕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68 목록 댓글 4

가까운 길인데 첨 걸었어요.
걷기 참 좋은 길.
메주꽃님 덕분에 잘 걸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실버홀릭 | 작성시간 26.06.07 오~ 이뿐 사진 엄청 많네요~
    더운데 사진 찍으시느라 힘드셨겠어요.
    멋진 길, 아름다운 길벗님들의 모습 감사합니다~^^
  • 작성자메주꽃 | 작성시간 26.06.07 서녕이님 사진들을보니 그곳 숲그늘속에 또 가고싶네요.
    시원한 사진들과 순대타운 일손돕기 감사합니다 ~^~^*

  • 작성자은이 | 작성시간 26.06.07 뒤에 오시면서 알들 하게 사진을 잘 찍었네요
    사진을 보니 실록이 느껴지며
    시원함도 함께 있네요
  • 작성자백장미 | 작성시간 26.06.07 바람따라~숲길 따라
    기분좋은 날이였어요
    고즈넉한 숲속길 사진
    넘~~멋져요
    수고에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