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후기]1853회금요낮걷기(6월5일)태강릉숲길-불암산나절길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은지|작성시간26.06.05|조회수122 목록 댓글 14

참가자 명단
안개비님.다정님.에코님
양촌님.제이님.바울라님
평삼님.금수강산님.우천님
워킹우먼님.동산해님.한송님
워크맨님.함지님.은지(15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워킹우먼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워킹우먼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워킹우먼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워킹우먼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워킹우먼 | 작성시간 26.06.06 호수는 말없이 풍경을 품고 있었고,
    우리는 그 곁을 천천히 걸으며 각자의 이야기를 담아갔습니다.

    누군가는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고,
    누군가는 벤치에 앉아 바람을 느끼고,
    누군가는 함께 걷는 것만으로도 행복해했습니다.

    그렇게 같은 길을 걸었지만
    저마다 다른 선물 하나씩을 가슴에 안고 돌아가는 길이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