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방산은 겨울철 많은 적설량과 칼바람덕에 상고대로 유명하지요
초여름 계방산에서는
원시림같이 우거진 녹음의 수풀과 서늘한 바람을 만났습니다
정다운 길벗님들과 즐거운 시간
감사했습니다
함께하신분/민바보님.민얼라님.길따라서님.유미소님.천명
여름으로. 너머가는 시기에
볼수있다는 쥐오줌풀 입니다
자생야생화 철쭉/산철쭉이 아니라
토종산철쭉이랍니다
6월초까지 피는데 고지대일수록 늦게까지 꽃을 피운다고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천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처음 뵈어 반가웠습니다~
같이한 산행경험이 없어
걱정한 제가 무색할정도로
잘 걸으시더라구요
앞으로도 종종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민얼라 작성시간 26.06.11 유미소님 반가웠어요 담에또~^;*
-
작성자민얼라 작성시간 26.06.11 천명님 덕분에 5개월 만에 산우님들 과 즐산.안산.행산. 하며
옛정 의 취해 무르익은 분위기 는 세상걷기 가 최고 ^;* 감사함당 굿나잇~
-
답댓글 작성자천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어졔 오랫만에 뵈었지만
그렇게 함께 걸을 수 있어
정말 다행이였습니다
살짝 걱정이 됐는데
불편하신데도
제가 따라가지 못하니
역시 민얼라님이십니다
그래도 아직 완전히 회복되지 않으셨으니
조심하시고..
다음에는 완전히 회복된
모습으로
더 멋진 산행 기대해봅니다
수고 하셨어요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고..
또 뵐께요~ -
작성자길따라서 작성시간 26.06.11 역시 강원도 바람이 다르긴 다르던데요?
수고에 감사 드리고 한편 죄송하고 그러네요~~
다음 산행도 기대 합니다
정말정말 수고하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