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10 계방산(천명님)

작성자길따라서|작성시간26.06.11|조회수83 목록 댓글 10

확실히 날씨요정이 있는건가?
산행 내내 추울 정도의 선선한 바람과 따듯한 햇살 덕분에
한층 더 기분 좋게 걸을 수 있었는데
산행 마치고 차에 타자마자 쏟아지는 소나기...ㅋ
와~~~~
그래서 아주 만족스러웠던 계방산
천명님 수고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리며
함께 하신 회원님들 수고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길따라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슬아슬 소나기 피한 재미 난 산행이었어요
    건강식 잘 먹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민얼라 | 작성시간 26.06.12 유미소님 정상석 뒷모습 ^:*
    만나서 반가웠음당~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유미소 | 작성시간 26.06.12 민얼라 민얼라님 오호 뒷모습 사진도 있었네요
    아프다고 하셔서 걱정했는데 너무 잘 걸으셔서 놀랐읍니다 좋은시간 함께해서 행복한 시간이었읍니다 감사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민얼라 | 작성시간 26.06.12 유미소 덤 으로 하나 더 ~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길따라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민얼라 유미소님은 조켔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