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기)1856회('26.6.10, 수) 평창 계방산.桂芳山(리딩 천명님)

작성자민바보|작성시간26.06.11|조회수86 목록 댓글 6

(산 사과나무)

(강원도 감자<밭>)

(갑자기 심한 소나기..다행이 안전지대 도착 후..)

(신<좌>, 구<우> 안내도 ...실제 탐방 결과, 오른 쪽 안내도가 정확함)

(야탑역 인근 주유소는 분당차병원 앞에 있습니다!!? 30분..배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바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천명님이..그렇게 많은 수고로운 일들을 하는지 미처..
    항상 감사드리며..겨울 계방산 눈꽃 산행을 기다리겠습니다. 그런데 가을,겨울산행 후보지가 많아서 어떻게 순서를 정해야할지?..
  • 답댓글 작성자천명 | 작성시간 26.06.11 ㅋ제비뽑기 해야할듯..
  • 작성자민바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유미소님, 가정식 밤호박 들어간 수제와플..아주 맛있게 폭풍흡입 했습니다. 담 기회에도 또... 꾸벅~ ^^
  • 작성자유미소 | 작성시간 26.06.12 민바보님 전문탐험가 멋지십니다 운두령부터 길도 숲도 자연을 잘 담으셨네요 사진으로도 힐링이 됩니다 아쉽게도 유미소가 없군요ㅋㅋ 민바보님이 가시는길에 와플 만들어 가야 겠군요~~
  • 답댓글 작성자민바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아싸~~!! 부침개전문가 n 와플전문가.확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