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청명하고 시원한 산 바람이 자주 불어주어 걷기에 아주 쾌적했습니다.
분위기 좋은 산행길에 숲그늘에서 아름다운 목소리로 동산애를 애창해주신 동산애님 고맙습니다.
상추쌈과 밥. 푸짐한 점심을 준비해오신 에코님께도 감사를드립니다.
진행에 수고해주신 은지님 여러회원님.
무탈하게 잘 걸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은지님. 안개비님. 미사님. 다정님. 에코님. 송송이님. 내하님.한송님. 게리님. 케니님. 동산애님.~
편안한 밤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지 작성시간 26.06.12 금수강산님 덕분에 좋은길 예쁜길 길벗님들과 즐겁고 재미있는하루 잘보내고 왔습니다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안개비 작성시간 26.06.12 바람도 불어주고 자상한 리딩에 오손도손 잘 걸은 하루였습니다
금수강산님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한국소나무(한송) 작성시간 26.06.12 금수강산님과 은지님의 따뜻한 리딩 덕분에
몸은 건강해지고 마음은 더욱 풍요로워집니다.
함게 걸어 주시는 회원님들 늘 감사드리며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동산해 작성시간 26.06.16 길을 열어주시고 금수강산님 덕분에 처음의 두려움은 사라지고 자연속에서 마음이 편안해 졌어요
푸짐한 식사와 따뜻한 사람들 속에서“누구와 함께 걷느냐”가 얼마나 중요한지 느꼈습니다.
함께한 세상님들 깊은 감사 전합니다~~^^
-
작성자송송이 작성시간 26.06.13 좋은 길 열어주신 금수강산님 은지님 감사합니다. 맛난 점심 여러님들과 함께 먹으니 꿀맛이더군요..좋은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