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송 작성시간 26.06.16 레아님
더운데 계단까지~~
폭포에 물이 말라
애써 올라간게 아깝긴 했지만요.
그래도 절까지 다녀왔으니
참 잘했어요.
사진후기 감사합니다.
-
작성자선율 작성시간 26.06.16 레아님 사진 넘 멋집니다
자연이 전해주는 이야기를~
어쩌면 제가 놓친 풍광까지 죄다 담아주셨네요
풍광사진 몇장 담아갑니다.ㅎㅎ
좋은 저녁시간 되셔요. -
작성자한샘 작성시간 26.06.17 레아님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허브차 작성시간 26.06.17 레아님, 커다란 밤나무 근처에 조그맣고 빨간색 열매가 예쁘던데 포착해서 올려 주셨네요.
즐감하였습니다.~~ -
작성자연금아 작성시간 26.06.17 각양각색 의 예쁜꽃들이~
저마다의 소임을 다 하고 있는듯 하네요.
제 모습도 찰칵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