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16일 파주시티투어

작성자레아|작성시간26.06.16|조회수76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송 | 작성시간 26.06.16 레아님
    더운데 계단까지~~
    폭포에 물이 말라
    애써 올라간게 아깝긴 했지만요.
    그래도 절까지 다녀왔으니
    참 잘했어요.
    사진후기 감사합니다.
  • 작성자선율 | 작성시간 26.06.16 레아님 사진 넘 멋집니다
    자연이 전해주는 이야기를~
    어쩌면 제가 놓친 풍광까지 죄다 담아주셨네요
    풍광사진 몇장 담아갑니다.ㅎㅎ
    좋은 저녁시간 되셔요.
  • 작성자한샘 | 작성시간 26.06.17 레아님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허브차 | 작성시간 26.06.17 레아님, 커다란 밤나무 근처에 조그맣고 빨간색 열매가 예쁘던데 포착해서 올려 주셨네요.
    즐감하였습니다.~~
  • 작성자연금아 | 작성시간 26.06.17 각양각색 의 예쁜꽃들이~
    저마다의 소임을 다 하고 있는듯 하네요.
    제 모습도 찰칵 고맙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