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6.23 엄청더운날 21명이
사당역서 만나 숲길로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와 좋은길 잘걸었습니다.
오늘 동행하신 길벗님들은요.
1) 사막여우님.바울라님.달리미님
조은만남님.민바보님. 로사님.
석정님.수아님.이룸님.평삼님
11)허당님.운치님. 귀뚜라미님.
니다님. 레아님.써니홍님.
양촌님.마르띠노님.소망아님.
운치님동행님. 혜지(21명)
더운날 수고많으셨습니다.
시원하게 잘보내시고
담주에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민바보 작성시간 26.06.23 수고로움에..길벗님들이 행복했습니다. 응원합니다...꾸벅~ ^^
-
답댓글 작성자혜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더운날씨 수고하셨습니다.
잘들어가셨죠? -
작성자수아 작성시간 26.06.23 거의 3주만에 나선 길,,
염려와는 달리
바람도 불어주고
녹음 우거진 길이
여름 트레킹의 묘미겠구나..싶었네요
좋았답니다
오늘도 수고 많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혜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오랜만에 반가웠어요.
넘어져 걱정했는데
그래도 무사히 하산해 다행이였여요.
함께걷는 길 즐거웠어요.
더운날 수고하셨습니다.